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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면 도움이 되는 정책 및 지원사업/정부 지원 사업

2022년 실감콘텐츠 제작지원 공고_문화체육관광부

by 정부정책과 지원사업등을 우빗거리다(Ubit) 2022. 2. 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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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실감콘텐츠 제작지원 공고

분류체계
기술 > 기술사업화/이전/지도
경영 > 디자인/상품화/사업화
신청기간
2022-02-22 ~ 2022-03-14
온라인신청하기해당기관의 신청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사업개요

국내외 실감콘텐츠 산업역량 강화 및 시장 활성화 기반 구축을 위해 콘텐츠 제작 비용을 지원해 드리는 사업입니다.
☞ 중소제작사(법인)
☞ 과제당 최대 10억 원 이내 지원

지원분야 및 대상

ㅇ 지원대상 : 중소제작사(법인)
- 컨소시엄의 경우 주관기관은 영리법인에 한함
- 대기업 참여기관으로 참여 가능(단 국고지원금 편성 및 사용 불가)
- 유통채널 확보 가능한 기업 간 협업 권장
- 개인사업자 지원불가

지원조건 및 내용

ㅇ 선도형 제작지원

- 사업내용 : 국내외 실감콘텐츠 산업을 선도할 우수 콘텐츠 지원

- 지원내용 : 콘텐츠 제작 직접 비용※ 인건비 편성 가능 (신규채용 인력은 국고지원금으로 편성)

- 지원규모 : 과제당 최대 10억 원 이내 지원(5개 과제 내외)※ 지원 과제 수는 지원금 규모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 지원비율(선도형)

구분
(3억 초과~)10억 이하
지원금액
총 사업비의 70% 이내
자부담율
총 사업비의 30% 이상
최대지원금 기준 자부담액(현금)
지원금
10억
자부담금
4억 2천 9백만 원 이상

※ 자부담금액은 십만 원 단위에서 올림

- 지원분야 : 문화·체육·관광 전 분야(국방·의료·제조 분야 등 제외)

ㆍ VR·AR·MR·XR·홀로그램, 프로젝션 맵핑 등 기술 기반 모든 실감콘텐츠

 

ㅇ 진입형 제작지원

- 사업내용 : 기획 단계 이후의 중소 규모 콘텐츠 지원

- 지원내용 : 콘텐츠 제작 직접 비용※ 인건비 편성 가능 (신규채용 인력은 국고지원금으로 편성)

- 지원규모 : 과제당 최대 3억 원 이내 지원(7개 내외 과제)※ 지원 과제 수는 지원금 규모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 지원비율(진입형)

구분
3억 이하
지원금액
총 사업비의 90% 이내
자부담율
총 사업비의 10% 이상
최대지원금 기준 자부담액(현금)
지원금
3억
자부담금
3천 4백만 원 이상

- 지원분야 : 문화·체육·관광 전 분야(국방·의료·제조 분야 등 제외)

ㆍ VR·AR·MR·XR·홀로그램, 프로젝션 맵핑 등 기술 기반 모든 실감콘텐츠

신청방법 및 서류

ㅇ 신청 방법 : 온라인 접수
- e-나라도움(www.gosims.go.kr)

ㅇ 신청 서류 : 과제신청서 등

기타사항

※ 자세한 사항은 한국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바로가기) 참조

문의처

ㅇ 한국콘텐츠진흥원 실감콘텐츠팀
- 차장(Tel : 061-900-6354, E-mail : jhlee2008@kocca.kr)
- 과장(Tel : 061-900-6351, E-mail : dgun@kocca.kr)

첨부문서

첨부파일
2022 실감콘텐츠 제작지원 공고문.hwp

출처 : 중소벤처기업부 기업마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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