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 도움이 되는 정책 및 지원사업/신문 방송 뉴스

[저녁뉴스] "남자 2명 여자 1명"... 제니♥뷔 데이트, 뒤에서 쫒아 오던 사람들 정체 밝혀지자 모두 경악했다

by 정부정책과 지원사업등을 우빗거리다(Ubit) 2023. 5. 18.
반응형

"남자 2명 여자 1명"... 제니♥뷔 데이트, 뒤에서 쫒아 오던 사람들 정체 밝혀지자 모두 경악했다

방탄소년단(BTS) 뷔와 블랙핑크 제니로 추정되는 남녀가 프랑스 파리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사진과 영상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https://vodo.kr/5ETXqQ9

가격 인상 부담 됐나… 교촌, 치킨값 올린 후 할인 행사

18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교촌치킨은 배달의민족(배민)을 통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지난 15일부터 오는 21일까지 배민 '메가위크 브랜드' 행사를 통해 시그니처 메뉴 4종을 각각 3000원 할인해 판매한다. 인상 전 가격으로 이벤트를 하고 있는 것이다.

https://vodo.kr/ofAUctH

 

가격 인상 부담 됐나… 교촌, 치킨값 올린 후 할인 행사

교촌치킨이 치킨 가격 인상 후 배달 앱(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할인 행사를 펼치고 있다. 18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교촌치킨은 배달의민족(배민)을 통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vodo.kr

 

 
 

 

파주 빌라 공사장서 60대 근로자 10m 아래로 추락해 숨져

경기 파주시의 빌라 신축 공사장에서 60대 근로자가 10m 높이에서 추락해 숨지는 사고가 발생해 경찰이 수사 중이다.

https://vodo.kr/WwoEo0u

 

파주 빌라 공사장서 60대 근로자 10m 아래로 추락해 숨져

(파주=연합뉴스) 심민규 기자 = 경기 파주시의 빌라 신축 공사장에서 60대 근로자가 10m 높이에서 추락해 숨지는 사고가 발생해 경찰이 수사 중이다. 건설현장[연합뉴스TV 제공]

vodo.kr

 

 

 

"치매·중대질병시 보험금 대리인 지정해야"

최근 치매와 같은 중대질환을 보장하는 보험에서 가입자가 직접 보험금을 청구하기 어렵다는 지적이 나온다. 금융당국은 대리청구인 지정제도를 통해 가입자들의 보험금 수령 권리를 확보할 것을 안내하고 일선 영업조직에도 활성화를 주문했다.

https://vodo.kr/H7JzJBu

 

치매·중대질병시 보험금 대리인 지정해야

[아시아타임즈=신도 기자] # 최근 치매가 걱정되는 80대 A씨는 과거 가입한 치매보험에 대해 자녀들이 보험금을 제대로 청구할 수 있는지가 걱정됐다. A씨가 알아보니 본인

vod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