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 도움이 되는 정책 및 지원사업/신문 방송 뉴스

[오후뉴스]"남편 보험금 8억 달라"…'계곡살인' 이은해 옥중 소송

by 정부정책과 지원사업등을 우빗거리다(Ubit) 2023. 4. 26.
반응형

"남편 보험금 8억 달라"…'계곡살인' 이은해 옥중 소송

‘계곡 살인’ 사건으로 1심에서 무기징역을 선고받고 수감 중인 이은해(32)가 남편 명의로 가입한 수억원대의 생명 보험금 청구 소송을 진행하고 있다.

https://vodo.kr/8QCmrJw

 

 

신호대기 중인 차에 올라타 운전자 폭행 70대, 징역 1년

생판 처음 보는 사람 차에 올라타 운전자를 폭행하고, 택시가 안 잡힌다며 불을 지르는 등 막무가내 70대에게 실형이 선고됐다.

https://vodo.kr/dyNZx2G

 

신호대기 중인 차에 올라타 운전자 폭행 70대, 징역 1년

승용차 조수석 무단으로 탑승한 뒤 폭행…안면식도 없는 사이 재판부 별다른 이유도 없이 공공 안전에 위험 초래하는 행위 폭력 전과 있는데도 누범 기간에 또 범행…재판에도 불출석

vodo.kr

 

 

 

지방세 체납된 전셋집 경매 넘어가도 보증금 반환받을 수 있다

지난해 하반기 소위 '빌라 사기꾼' 사태로 촉발된 이후 사회적 문제로 떠오른 전세 사기 범죄가 전국적으로 확대되며 수많은 피해자가 양산되자 국회가 피해자 구제를 위한 법개정에 나섰다. 앞으로 세입자는 전세로 살던 집이 경·공매 절차에 넘겨지더라도 집주인의 미납 세금보다 전세보증금을 먼저 반환받을 수 있게 된다.

https://vodo.kr/UZSG5GG

 

지방세 체납된 전셋집 경매 넘어가도 보증금 반환받을 수 있다

지난해 하반기 소위 '빌라 사기꾼' 사태로 촉발된 이후 사회적 문제로 떠오른 전세 사기 범죄가 전국적으로 확대되며 수많은 피해자가 양산되자 국회가 피해자 구제를 위한 법개정에 나섰

vodo.kr

 

 
 

 

정제마진 급락에 떨고 있는 정유업계…수요 위축, 회복될까

정유사의 수익성 지표인 정제마진이 급락하면서 업계의 한숨이 길어지고 있다. 정제마진이 통상적인 손익분기점의 마지노선인 배럴당 4~5달러보다도 떨어지면서 실적에도 빨간불이 켜진 영향이다.

https://vodo.kr/mS8O9iu

 

정제마진 급락에 떨고 있는 정유업계…수요 위축, 회복될까

지난 23일 서울 시내의 한 주유소 모습.(사진=연합)   정유사의 수익성 지표인 정제마진이 급락하면서 업계의 한숨이 길어지고 있다. 정제마진이 통상적인 손익분기점의 마지

vod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