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 도움이 되는 정책 및 지원사업/신문 방송 뉴스

[오후뉴스] 20대 여성 친 뺑소니범, CCTV에 포착된 소름돋는 진실

by 정부정책과 지원사업등을 우빗거리다(Ubit) 2023. 4. 22.
반응형

20대 여성 친 뺑소니범, CCTV에 포착된 소름돋는 진실

17일 오전 7시 29분께 울산 남구 삼산로 현대백화점 앞 사거리에서 출근길에 횡단보도를 건너던 20대 여성이 20대 남성(24)이 몰던 음주운전 차량에 치여 머리를 크게 다쳐 중태에 빠지게 한 뒤 도주해 이제 막 어린이집 교사가 된 여성은 중상을 입고 의식불명 상태로 치료받고 있습니다.

https://vodo.kr/Wj5N9I4

 

 

 

 

[OK!제보] 외부인 출입 막은 아파트…통학로 잃어버린 아이들

도로 하나를 두고 이웃한 두 아파트 단지가 외부인이 들어오지 못하게 서로 출입구를 걸어 잠그면서 애꿎은 아이들이 피해를 보고 있다.

https://vodo.kr/XSE64z6

 

[OK!제보] 외부인 출입 막은 아파트…통학로 잃어버린 아이들

담장 두르고 출입구 걸어 잠그자 옆 단지도 맞대응 서울 은평구의 두 아파트 입구에 비밀번호가 설정된 철제 출입문이 설치되어 있다.[독자 제공] (서울=연합뉴스) 김희선 기자 = 도

vodo.kr

 

 

 

 

한동훈 "마약사범 악 소리나게 처벌할 것…전 정부서 검찰 손발 잘라 유통비용 낮아져"

한동훈 법무부 장관이 최근 마약 가격 하락 현상에 대해 전임 정부의 느슨했던 마약 단속을 지적하며 "우리 정부는 많이 잡을 것이다. '악' 소리가 나게 강하게 처벌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https://vodo.kr/CrNYgXA

 

한동훈 마약사범 악 소리나게 처벌할 것…전 정부서 검찰 손발 잘라 유통비용 낮아져

당정, 21일 '마약류 관리 종합대책' 협의회 열어…지난해 10월 이후 6개월만 한동훈 지난해부터 검경 뭉쳐 마약사범 많이 잡아내…역대 가장 심각한 단계 지난 정부서 마약수사

vodo.kr

 


반응형

댓글